PokeMMO (6) : 갈색 시티 (Vermilion City) - NPC
갈색 시티의 포켓몬 센터에는 특별한 NPC가 있습니다.
이분에게 말을 걸면, VS Seeker를 줍니다. 이 아이템은 이미 싸운 트레이너 중, 재배틀을 원하는 상대를 찾아줍니다. 다만, 여러번 사용하면 재충전이 필요한데, 많이 걸어다니면 재충전된다고 하네요. 유용한 아이템이니 반드시 얻어둡시다. 여기뿐만 아니라, 갈색시티에는 여러가지 아이템을 구걸하기 좋습니다. 포켓몬 센터 바로 옆 집으로 이동합시다.
이 집에 들어가면, 낚시꾼이 한 명 기다립니다.
낚시꾼 : " 낚시 좋아함? "
Sona : " ㅇㅇㅋ "
낚시꾼 : " 그럼 내 낡은 낚시대를 줄게! "
Sona : " 오! 근데, 사실 나 낚시 싫어함ㅋ "
낡은 낚시대를 얻었습니다. 어차피 잉어킹 잡는 용도 외에는 거의 쓰이지 않습니다. 공짜니 그냥 받아둡시다.
이번에는 파오리를 얻으러 갑시다. 준비물이 필요한데 깨비참 한 마리가 있어야합니다. 레벨은 상관없어요!
이 집입니다. 들어가서 여자에게 말을 겁시다. 자긴 깨비참을 구하고 있다고하네요.
깨비참이 너무 갖고 싶어서 깨비참 주면 파오리를 준다고 하네요. 만약, 깨비참을 준비 못하신분들은 갈색시티의 우측 도로인 Route 11 에서 잡으시면 됩니다.
파오리 넌 내꺼야! 아이템은 덤~ 근데, 성격 망함ㅠ
이제 공짜 자전거를 얻으러 포켓몬 팬 클럽으로 갑시다. 파오리를 얻은 집 바로 옆입니다.
들어가면, 할아버지한테 말을 겁시다.
할아버지의 포켓몬 이야기를 듣겠습니까? 오우 No! 하지만, 자전거의 마성 앞에서 Yes를 누르고, 스페이스바를 연타합니다.
고생 끝에, 자전거 교환권을 얻었네요. 이제, 블루시티 자전거 가게로 돌아가 자전거를 받아옵시다.
진짜 자전거 획득! 이제 자전거를 좌측 상단의 단축키 F1에 지정해놓고 빠르게 이동하며 다닐 수 있습니다.